1. LOGIN
  2. JOIN
대윤한방병원 소개
의학 한의학 협진
수술 후 재활치료
교통사고
척추 관절
소아 성장
대윤의 한약
커뮤니티
닫기

대윤한방병원

병원 둘러보기


대윤한방병원

인포데스크

인포데스크

입원실

입원실

입원실

입원실

입원실

입원실

입원실

입원실

입원실복도

치료실

치료실

치료실

검사실

하늘정원(주간)

하늘정원(주간)

하늘정원(야간)

대윤한방병원



대윤한방병원
의학·한의학 협진
한정적이지 않습니다!

한의학적 치료

재발을 막고 몸이 망가져
원인을 알기 어려운 각종 통증을 개선!
추나요법
약침술
도침술
매선술
한약치료

의학적 치료

정확한 진단으로 환자가 느끼는
통증을 빠르게 개선!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운동치료
주사요법
수액요법
물리치료

두가지 시선으로 바라봅니다.

병명/증상이 동일하더라도 환자의 상태에 따라 더욱 효과적인 치료에 집중!
대윤한방병원의 의학한의학 협진으로 그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대윤한방병원이라 믿을 수 있습니다.

한의학적 치료

추나요법

오직 한의사의 손을 활용하여 이상이 생긴 척추 관절 및 근육에 유효한 자극을 가해주는 수기 요법으로 비정상적으로 틀어져 있는 뼈와 근육, 힘줄, 인대 등을 바로잡아주고 척추 및 관절의 구조적 문제를 해결해 통증과 함께 주변 조직의 기능도 개선할 수 있는 치료 방법입니다.

도침술

도침술이란 刀(칼 도) 針(바늘 침)으로 침 끝이 칼날처럼 납작한 침 시술로 섬유화되고 뭉쳐있는 척추와 후관절, 신경근 주변의 조직을 자극하여 근육과 근막, 인대 등과 같은 연부조직의 유착을 개선해줄 수 있는 치료 방법입니다.

매선술

근육 내에 봉합 실(용해성)을 매입함으로써 해당 근육에 무균성 염증 반응을 유도하여 지속적인 자극(6~8개월)을 주어 통증 • 마비 등 질환 치료에 이용되는 시술입니다.

약침술

한약(생약)의 약리 성분을 이용하여 유효 물질을 추출 및 정제시켜 침의 효능과 결합해 국소부위에 주사하여 내과 • 외과적인 질환 치료에 폭넓게 이용되는 시술입니다.

의학적 치료

도수치료

몸의 균형 • 움직임에 대한 전문 지식과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수술후 재활 및 정상적 움직임을 유도하고 비정상적 움직임을 재활하여 기능적 움직임을 향상시키고 불편한 움직임과 제한된 움직임의 어긋난 정렬을 바로 잡아 신체의 균형과 안정을 도모하는 치료입니다.

체외충격파치료

본원의 체외충격파 치료는 최신 피에조 방식(piezo & focused type)의 기기를 이용하여 통증 부위에 물리적 충격을 이용해 혈관 재형성과 함께 주변 조직대사와 골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는 치료입니다.

운동 치료

다양한 도구와 기구를 활용해 환자의 체형과 상태를 고려한 운동을 설계하여 신체의 정적 균형, 동적 보행 및 운동능력 향상을 도모하는 치료입니다.

물리치료

열, 냉, 전기, 압력 등의 기계적인 자극을 이용해 손상된 조직을 회복시키고,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치료입니다.